최종 검품을 하고 보내시는 지 의문이네요..
신발 안쪽 밴드마감이 벌어져서리 신을때마다 앞쪽으로 미어져 발(우측) 아웃사이드쪽이 많이 불편합니다.
교환을 할려고 했으나, 시간도 여의치 않구 업체마다 각종 핑계에 대응하기도 귀찮아, 1차적으로 본드로 처리하였으나,, 조치가 안되네요.
박음질이 최선일 듯하여,, 진행중이네요. 이런 첫거래가 매우 실망이라,,,차후 거래가 트는건,, 어케 대응 하는 업체의 태도에 달려있겠지요.
잠정적인 고객의 리즈를 케어하는 업체는 그리 흔하지 않거든요~ 여하튼 무수한 온라인 업체는 많으니..신중한 분들의 선택을 받길
기원해봅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JUMPMALL
작성일 2020-02-24
평점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하구요,
제품 발송전 기본적인 검수는 진행하고있으나 모든 사이즈의 착화테스트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말씀하신 밴드마감이 벌어지는 부분이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 파악되지는 않으나
시착만 해본 경우의 초기 불량 제품에 한해서는 모두 무상 교환 및 반품처리 진행 가능하구요,
사용하신 제품이라 하더라도 문제가 있다면 아디다스 본사를 통한 AS진행(불량 심의 접수) 이 가능합니다.
다른 업체들에서 어떤 핑계를 경험해보신지는 모르겠으나
관련 내용으로 연락도 주지 않으신건 조금 아쉽네요..
첫 구매에 아쉬운부분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혹 필요하시다면 말씀드린 AS 심의 처리 진행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
후기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