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점프몰에서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ip:)

작성일 2020-04-21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정원기 고객님

통화상으로 답변드렸습니다
제품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새제품 교환 발송진행해드릴게요

발송하기전 보다 더 꼼꼼히 검수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약 2주전 에너스킨 카프슬리브를 구매하였습니다. 제품 수령 후 개봉하였을태 세트로 되어 있는 카프슬리브중 한 개가 누가 착용했던것처럼, 혹은 바닥에 굴러다녔던 것처럼 더러운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신으면 더러워질꺼라고 생각하고 그냥 사용키로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워, 시착만하고 넣어두었다가 어제밤에 착용하려보니 재봉선이 뜯어져 있네요. 이미 한번 시착했던터라 제 잘못일수도 있지만, 잠깐 신어본거고 그 사이에 재봉선이 뜯어질정도라고 하기에는 무리 일것으로 보입니다. 한 두푼 하는 제품도 아니고, 무엇보다 농구용품 최강자라는 점프몰에서 구매한 제품이 이렇다니요...교환 요청드립니다. 시간이 지났고 시착했던제품이라 교환이 안된다고해도, 마냥 기다릴수없으니 되든 안되든 답장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정원기

    작성일 2020-04-24

    평점 0점  

    스팸글 친절한 응대와 빠른 처리 감사드립니다.
    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울러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욱 번창하는 점프몰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 작성자 JUMPMALL

    작성일 2020-04-24

    평점 0점  

    스팸글 네 감사합니다 ^^ 항상 즐겁게 운동하시구요, 점프몰 자주 이용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